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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 Mobile 골재입고 (2018년 Smart Factory 공급기업 등록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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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소개

모바일 골재시스템은 모바일 앱, 관리자 웹, 주변장치(카메라, 주변기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1.현장도착 : 앱 실행 후 거래명세표 입력 및 확인, 납품 정보 입력
  2. 2.입차 : 입차 촬영(적재함, 번호판), 재촬영 가능
  3. 3.하역 : 출차 촬영(적재함, 번호판), 재촬영 가능
  4. 4. 출차 : 전자 송장 제출 및 송장 확인
  5. 5. 골재입고시스템
  • 골재입고시스템의 실시간 확인(사무실)
  • 골재입고시스템의 관리 WEB 시스템 : 입출고 촬영, 입고관리, 차량관리, 실적관리, 자료조회, 송장검색, 감량요청

주요기능

전자송장은 이해관계자의 자필 서명 및 납품시간을 정확히 입력되며, 추후 송장조회나 실적조회가 편리해 집니다.

전자송장化 : 이해관계자 서명 및 보관
전자 송장화로 이해관계자 서명 및 보관

주요 기능

촬영된 사진 정보를 Machine Learning 통해 자동적으로 감량 차량을 판단하여 관리자에게 제공합니다.

Image Machine Learning 적용
1.Input:촬영된 사진 정보 입력  2. Learning:분류/추정/패턴/그룹화 3. Output:감량 차량 판단

* 1일 1OO대 차량 기준 : 년 120,000 Image DATA 생성
* Image Machine Learning : 최소 30,000건 이상

주요 기능

골재업무 담당자는 모니터링을 통하여 일/주/월별 입고량을 확인 할 수 있으며, 감량이 필요한 경우
즉시 공급사측에 감량 사실을 통보 할 수 있습니다.

  1. 거래정보 상시 확인
  2. 감량정보 확인
  3. 감량요청서 자동생성
  4. 공급업체요구
거래정보 확인하여 SMS와 SNS를 통해 감량 요청서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