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아주큐엠에스 소식

보도자료 상세내용
제목 아주큐엠에스, 로보틱프로세스자동화(RPA)로 사업영역 확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2-14
첨부파일

 

▲18일 아주그룹 본사 청남빌딩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체결식에는 아주큐엠에스 허훈 대표, UiPath 아시아태평양 대표 라후나쓰 수브라마니안(Raghunath Subramanian) 등 회사관계자10여명이 참석했으며, 상호협력 및 전략적 제휴를 위한 합의서에 서명하고 약정서를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아주그룹 IT서비스업체 아주큐엠에스(대표 허훈)가 로보틱프로세스자동화(RPA)로 사업영역을 확대한다.

 

아주큐엠에스는 RPA 분야 글로벌 업체인 유아이패스(UiPath)와 ‘RPA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식’을 갖고 RPA시장에 새롭게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양사는 아주큐엠에스가 보유한 오랜 솔루션 개발노하우와 UiPath의 선진 RPA 기술 등 각 사의 강점을 살려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탄탄한 협업체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는 사람의 행동을 그대로 모방해 단순 업무를 대신 처리해주는 가상로봇이자, 작업자의 행동을 모방해 그 업무를 동일한 방식으로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자동화 솔루션이다.

 

RPA 기술은 제조업, 서비스업, 금융업, 회계,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가능하며, 비용절감 및 생산성 제고뿐만 아니라, 품질향상 및 업무효율성 제고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주큐엠에스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지능기반형 솔루션 개발을 비롯해, 프로세스 자동화 컨설팅, RPA 솔루션 구축역량 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주큐엠에스는 1999년 설립 이래 아주그룹 계열사들의 시스템 통합, 시스템 유지보수 서비스뿐만 아니라, 대규모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의 품질 및 테스트 컨설팅과 모바일앱 테스트 자동화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IT전문기업이다.

 

 

 



[다음글] 아주큐엠에스(주) 제20기 정기주주총회 소집 공고
[이전글] 2015년 결산공고
목록보기